림태주 시인 초청, ‘관계의 물리학’ 북토크 및 글 잘 쓰는 비결 강연

[춘천=강원신문] 신효진 기자 = 한림대학교 일송기념도서관(관장 김인영)은 오는 23일(목) 오후 4시 30분 일송기념도서관 2층 세미나실에서 제27회 [저자와의 대화] 행사로 림태주 시인을 초청하여 “『관계의 물리학』 북토크 및 글 잘 쓰는 비결”을 주제로 강연 및 질의·응답의 시간을 가진다.

일송기념도서관에서는 재학생 및 교직원의 인문학적 소양 함양 및 캠퍼스 라이프 활성화와 지역주민들의 문화생활 지원을 위하여 2006년부터 매년 두 차례 저명 작가를 초빙하여 ‘저자와의 대화’ 행사를 개최해왔다.

림태주 작가는 1994년 한국문학으로 등단하였고, 문학 동네, 웅진그룹 등 유수의 출판사에서 근무하였으며, 2010년 출판회사 행성B를 창업했다. 현재 작가, 출판 발행인으로 글쓰기 코칭과 독서 관련 강연을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 저서로는 <이 미친 그리움>, <그토록 붉은 사랑>, <관계의 물리학>이 있다.

이번 행사의 사전 참가신청자는 추첨을 통하여 작가의 저서 『관계의 물리학』을 증정하며, 강연 후 질문자에게도 작품집을 드릴 예정이다. 또한, 참여한 한림대 학생에게는 한림오디세이 마일리지(10점), 일송기념도서관 마일리지(500점), 기숙사 상점(1점)의 혜택도 주어진다.

참석 신청은 도서관운영팀 e-mail(de2801@hallym.ac.kr)로, 기타 문의사항은 전화 033-248-2803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강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