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지사·시장·군수·부시장·부군수>
 

▷심규언(사진) 동해시장은 2일 오전 10시30분 근로자복지회관에서 열리는 동해시시설관리공단 창립 기념식에 참석한다.

▷김양호 삼척시장은 2일 오후 2시 시청 상황실에서 열리는 2018년 국비확보 대책 보고회를 주재하고 주요 현안을 논의한다.

▷김연식 태백시장은 2일 오후 5시 시청 소회의실에서 열리는 ‘태백시체육회 이사회’에 참석한다.

▷이병선 속초시장은 2일 오전 11시 노인복지관에서 열리는 ‘노인복지관 평생교육프로그램 개강식’에 참석한다.

▷노승락 홍천군수는 2일 오후 2시 홍천군 서석면 검산리에서 열리는 체류형 농업창업지원센터 개관식에 참석한다.

▷한규호 횡성군수는 2일 오전 10시 군청 2층 회의실에서 열리는 맞춤형 일자리 창출 지원사업 협약식에 참석한다.

▷이현종 철원군수는 2일 오전 10시 30분 근남면 노인복지대학에서 열리는 ‘근남노인복지대학 개강식 ’에 참석한다.

▷최문순 화천군수는 2일 오전 10시 군청 회의실에서 열리는 3월 주요업무 추진계획 보고회에 참석한다.

▷전창범 양구군수는 2일 오후 2시 농업기술센터 대회의실에서 열리는 한국생활개선회 양구군연합회 연시총회 및 농촌여성 전문리더 교육에 참석한다.

▷홍성호 고성부군수는 2일 오전 8시30분 군청 영상회의실에서 열리는 ‘AI 및 구제역 영상회의’에 참석한다.

<국회의원·도·시·군의원>
▷김금분(춘천) 도의원은 2일 오전 10시 춘천여고에서 열리는 ‘춘천여자고등학교 입학식’에 참석한다.

▷신도현(홍천) 도의원은 2일 오후 2시 홍천 서석면 검산리에서 열리는 체류형 농촌창업지원센터 개관식에 참석한다.

▷박현창(평창) 도의원은 2일 오후 5시 대화면사무소에서 열리는 ‘평창군 환경미화원협의회’에 참석한다.

▷장석삼(양양) 도의원은 2일 오전 10시30분 양양여고에서 열리는 학교 입학식에 참석한다.

▷김주열 춘천시의장은 2일 오후 5시 세종호텔에서 열리는 ‘춘천예총회장 이·취임식’에 참석한다.

▷유호순 춘천시의원은 2일 오후 2시 시청 대회의실에서 열리는 ‘농업·농촌 및 식품산업 정책심의회’에 참석한다.

▷박호빈 원주시의장은 2일 오후 2시 경동대 선덕체육관에서 열리는 ‘경동대 메디컬캠퍼스 입학식’에 참석한다.

▷김명숙 원주시의원은 2일 오후 2시 단구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열리는 ‘북원웨딩홀 뒤 도로사업 설명회’에 참석한다.

▷김혜숙 동해시의원은 2일 오전 10시30분 근로자복지회관에서 열리는 ‘동해시시설관리공단 창립기념식’에 참석한다.

▷정진권 삼척시의장은 2일 오전 11시 장호해변 인근에서 열리는 ‘장호비치캠핑장 개장식’에 참석한다.

▷한창수 횡성군의원은 2일 오후 2시 보건소에서 열리는 ‘도 고충민원시스템 통합절차 설명회’에 참석한다.

▷장신상 횡성군의원은 2일 오후 2시 보건소에서 열리는 ‘도 고충민원시스템 통합절차 설명회’에 참석한다.

▷문경훈 철원군의장은 2일부터 4일까지 제주도 서귀포시에서 ‘군의원 및 직원 의정 연수’를 실시한다.

▷이상건 양구군의원은 2일 오후 2시 농업기술센터에서 열리는 ‘한국생활개선 군연합회 연시총회’에 참석한다.

▷최진규 화천군의장은 2일 오전 10시 27사단 신교대에서 열리는 ‘신병수료식’에 참석한다.

▷유인환 평창군의장은 2일 오후 2시 군농업기술센터에서 열리는 ‘농업인대학 사과과정 입학식’에 참석한다.

▷김옥휘 정선군의장은 2일 오전 11시 군의회 특별위원회실에서 ‘의원 정례간담회’를 마련한다.

▷용광열 고성군의원은 2일 오전 8시 간성시외버스터미널에서 열리는 ‘너·나·우리 교통안전캠페인’에 참석한다.

▷김형실 고성군의원은 2일 오전 10시 현내면 대진1리에서 실시되는 ‘농기계 순회수리’ 현장을 방문해 관계자들을 격려한다.

<강원마당>
▷이재한 도예총 회장은 2일 오후 5시 춘천 세종호텔에서 열리는 ‘춘천예총 회장 이·취임식’에 참석한다.

▷안중석 춘천소방서장은 2일 오후 7시 강원대 백령아트센터에서 학생들을 대상으로 ‘화재예방교육’을 실시한다.

▷전용표 정선군 농업인단체연합회장은 2일 경북 봉화·경남 거창에서 ‘선진지 견학’을 실시한다.

저작권자 © 강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