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선군(군수, 전정환)이 강원도 주관으로 지난 9월 29일 열린 ‘2016 강원도 공무원 정보지식인대회’에서 최우수 기관상을 수상했다.

【정선=강원신문】박승원 기자 = 정선군(군수, 전정환)이 강원도 주관으로 지난 9월 29일 열린 ‘2016 강원도 공무원 정보지식인대회’에서 최우수 기관상을 수상했다.

이번 공무원 정보지식인대회는 행정 환경 변화에 빠르게 대응하기 위해 정보화 전문지식 등 IT를 활용한 정보화 정책역량을 평가하는 자리로 이번 대회에는 강원도내 18개 시·군 자체대회를 통해 선발된 소속 공무원 60명이 참가해 치열한 경쟁을 펼쳤다.

이날 대회에서 정선군은 5급이상 부분에서 전증표 지역경제과장이 최우수상을, 6급이하 부분에서 세무회계과 라태운 주무관이 우수상을, 기획감사실 전성재 주무관과 안전건설과 윤정아 주무관 장려상을 각각 수상했다.

이번 대회에서 정선군 참가 전원이 개인수상과 함께, 기관평가부분에서도 자체대회개최 실적, 정보화교육 실적 등 모든 항목에서 우수한 점수를 획득하여 최우수 기관상을 수상했다.

군 관계자는 "앞으로도 공무원 개개인의 정보화 역량을 키워 빠르게 변화하는 정보화 시대에 최고의 행정서비스를 군민들에게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강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