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지사·시장·군수·부시장·부군수>
 

▷한규호(사진) 횡성군수는 5일 오후 7시 둔내종합체육공원 특설무대에서 열리는 제5회 둔내고랭지 토마토축제 개막식에 참석한다.

▷심규언 동해시장은 5일 시청회의실에서 열리는 ‘동해시민 행복봉사단과 함께하는 소통·공감 간담회‘에 참석한다.

▷이병선 속초시장은 5일 오후 2시 시청 대회의실에서 열리는 ‘하계 대학생(1기) 부업활동 종료식’에 참석한다.

▷최문순 화천군수는 5일 오후 7시 화천읍 산천어 시네마광장에서 열리는 `한여름밤의 하모니' 합동연주회에 참석한다.

▷이순선 인제군수는 5일 오전 9시 인제축협 경매시장에서 열리는 8월 송아지 경매시장 개장식에 참석한다.

▷이현종 철원군수는 5일 오후 4시 김화생활체육공원에서 열리는 ‘2016 철원화강다슬기컵 유소년 축구대회 개회식’에 참석한다.

▷박선규 영월군수는 5일 오후 6시 북면 공기2리 마을회관에서 열리는 제5회 효자열녀마을 옥수수축제에 참석한다.

▷전정환 정선군수는 5일 오후 3시 군청 광장에서 열리는 청소년 국토순례대행진 `천혜의 비경, 동강 12경 걷기' 완주 기념식에 참석한다.

김진하 양양군수는 5일 오전 10시 행정자치부 대회의실에서 열리는 지방재정 중앙투자심사 전체회의에 참석.

윤성보 정선부군수는 5일 오전 8시 30분 정선군청 소회의실에서 열리는 ‘2016 주요업무 추진상황 보고회’에 참석한다.

<국회의원·도의원·시·군의원>
▷권혁열(강릉) 도의회 부의장은 5일 오후 7시 삼교리 동치미막국수에서 열리는 제2차 사천초교 총동창회 임시총회에 참석한다.

▷장세국(화천) 도의회 기획행정위원장은 5일 오후 1시 30분 화천체육관에서 열리는 전국 풋살대회 개막식에 참석한다.

▷김금분(춘천) 도의원은 5일 오후 4시 춘천문예회관에서 열리는 2016 소양서우회전에 참석한다.

▷심영섭(강릉) 도의원은 5일 오후 6시 대도호부 관아에서 열리는 오색달빛 강릉야행 문화행사에 참석한다.

▷신도현(홍천)은 도의원 5일 오전 11시 남면 신대2리 느티나무숲에서 열리는 마을 경로잔치에 참석한다.

▷함종국(횡성) 도의원은 5일 오후 7시 둔내 종합운동장에서 열리는 토마토축제 개막식에 참석한다.

▷손우철 춘천시의원은 5일 오전 11시 한국노총강원도 춘천영서지역지부에서 열리는 노동자 근로조건 발전에 관한 간담회에 참석한다.

▷한중일 춘천시의원은 5일 오전 10시 안보회관에서 열리는 `2016 고교생 토론 강원도 예선'에 심사위원으로 참석한다.

▷조영돈 강릉시의장은 5일 오후 6시 강릉대도호부 관아 동헌 특설무대에서 열리는 `오색달빛 강릉야행' 개막 행사에 참석한다.

▷한상돈 강릉시의원은 5일 오후 7시 내곡동의 한 음식점에서 열리는 내곡동 새마을협의회 회의에 참석한다.

▷김기영 강릉시의원은 5일 오후 7시30분 정동초교 운동장에서 열리는 제18회 정동진 독립영화제 개막식에 참석한다.

▷배용주 강릉시의원은 5일 오후 6시30분 성덕동의 한 음식점에서 열리는 성덕동 자생단체장 회의에 참석한다.

▷최석찬 동해시부의장은 5일 오후 2시 망상해변에서 열리는 ‘무릉배 전국 프로격투기 신인왕전 및 한국 2체급 챔피온대회’에 참석한다.

▷권정복 삼척시부의장은 5일 오전 10시 국회의사당 정론관에서 열리는 ‘새만금특별법 개정안 추진 반대 기자회견’에 참석한다.

▷이대균 횡성군의장은 5일 오후 7시 둔내종합체육공원 특설무대에서 열리는 제5회 둔내고랭지토마토축제 개막식에 참석한다.

▷표한상 횡성군의원은 5일 오후 2시30분 둔내농협에서 열리는 둔내농협 하나로마트 로컬푸드 개장식에 참석한다.

▷김재근 홍천군의원은 5일 오전 11시 홍천읍 희망7리 경로당 등 지역 내 경로당을 순회하며 폭염 대처 상황을 점검한다.

▷엄승열 영월군의장은 5일 오후 6시 북면 공기2리 마을회관에서 열리는 제5회 효자열녀마을 옥수수축제에 참석한다.

▷김옥휘 정선군의장은 5일 오전 10시 국회 정론관에서 열리는 새만금 내국인 출입 카지노 개설 반대 성명서 발표 및 기자회견에 참석한다.

▷심응종 정선군의원은 5일 오전 10시 임계면 사통팔달시장에서 개최되는 사랑나눔 성금모금행사에 참석한다.

▷함명준 고성군의원은 5일 오후 2시 봉수대오토캠핑장을 찾아가 피서객 물놀이 안전사고에 철저히 대비해 줄 것을 당부한다.

▷김형실·김일용 고성군의원은 5일 오전 11시 화진포해변에서 열리는 심쿵심쿵 바다낚시와 투명카약으로 놀자 행사에 참석한다.

<강원마당>
▷조완규 농협중앙회강원지역본부장은 5일 오전 8시30분 지역본부에서 농협계통법인간 운영협의회를 주관한다.

▷정용기 (재)강원정보문화진흥원장은 5일 오후 7시30분 애니메이션박물관 야외공연장에서 열리는 `달빛 영화제'를 주관한다.

▷김형도 삼척소방서장은 5일 소방서 대회의실에서 신규 소방공무원 대상 소양교육을 실시한다.

▷류성호 태백경찰서장은 5일 오전9시30분 서장 집무실에서 특별승진 대상자 임용식을 개최한다.

▷이종진 홍천소방서장은 5일 서면지역대 및 북방지역대 청사에서 신규 소방펌프차량 안전운행 기원제를 개최한다.

▷안순기 양구군번영회장은 5일 오전 10시 남면 광치계곡에서 열리는 자연정화활동 및 하계 연수회에 참석한다.

저작권자 © 강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