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동해바이오화력본부, “꿈이 샘솟는 우체통” 전달식 열어

기사승인 2019.08.14  14:24:01

공유
default_news_ad1

- - 지역아동센터 3곳과 자매결연 맺어 지속적으로 후원...다양한 프로그램 시행

[강원신문=황미정 기자] = 동해바이오화력본부는 지난 13일, 월드비전 동해종합사회복지관에서 가정의 꿈과 소망의 실현을 위한 “꿈이 샘솟는 우체통” 전달식을 가졌다.

[강원신문=황미정 기자] = 동해바이오화력본부(본부장, 박상준)는 지난 13일, 월드비전 동해종합사회복지관에서 가정의 꿈과 소망의 실현을 위한 “꿈이 샘솟는 우체통” 전달식을 가졌다.

이번 행사는 매분기 1회씩 진행되며 월드비전 동해종합사회복지관 참여아동과 가정이 편지로 소망을 담은 사연을 보내면 동해바이오화력본부, 월드비전, 월드비전 후원이사회, 이마트 동해점에서 사연을 선정해 소망을 이루어 주는 사업으로, 2014년부터 선정위원으로 활동하며 후원하고 있다.

동해바이오화력본부 관계자는 "소망 사연을 통해 지역 아이들의 꿈을 향한 열정과 노력의 선정절차를 거쳐 지원하면서 꿈나무들의 희망찬 미래를 함께 할 수 있어 무척 보람찼다"며 "앞으로도 아이들의 바른 성장을 돕고 모두가 행복한 지역사회가 되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동해바이오화력본부는 지역아동센터 3곳과 자매결연을 맺어 지속적으로 후원 및 문화체험, 전기환경교실 등 지역아동이 다양한 체험과 배움을 통해 다방면에서 자신의 꿈을 펼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시행하고 있다.

 

황미정 기자 gwnews@hanmail.net

<저작권자 © 강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