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25일 '동해시 사회복지 어울림 한마당’ 개최

기사승인 2019.05.23  11:45:22

공유
default_news_ad1

- 오전10시, 동해웰빙레포츠타운 주차장

동해시(시장 심규언)는 오는 25일 오전 10시부터 동해웰빙레포츠타운 주차장 일원에서 ‘행복한 복지도시! 동해로 가즈아~’라는 주제로 ‘제5회 동해시 사회복지 어울림 한마당 행사를 개최한다. <사진은 2017년도 사회복지 어울림 한마당 장면>

[동해=강원신문] 황미정 기자 = 동해시(시장 심규언)는 오는 25일 오전 10시부터 동해웰빙레포츠타운 주차장 일원에서 ‘행복한 복지도시! 동해로 가즈아~’라는 주제로 ‘제5회 동해시 사회복지 어울림 한마당 행사를 개최한다.

동해시 사회복지 어울림한마당은 동해시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주관으로 지역 내 사회복지 관련 30여개의 기관·시설·단체 등에서 참여하여 다양한 복지정책과 사회복지 서비스를 시민들에게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행사는 장애인 스포츠, 치매 인지 재활프로그램 등의 복지서비스 체험과 혈압·체지방을 측정하고 관리하는 방법을 알려주는 건강체험, 동해소방서의 안전체험 등 다양한 체험부스를 운영한다.

이와 함께 풍성한 먹거리와 생애주기별 축하 공연을 준비하여 어느 해보다도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양원희 동해시 복지과장은 “사회복지 어울림 한마당이 단순히 복지제도와 정보만 안내하는 것이 아니라 다양한 복지서비스 체험을 통해 시민들과 더 가깝고 따뜻하게 소통할 수 있는 장으로 발전해 나갈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황미정 기자 kwnew1088@hanmail.net

<저작권자 © 강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