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지사·시장·군수·부시장·부군수>

이재수 춘천시장

▷이재수 시장은 1일 오후 3시50분 시장 집무실에서 春1000인 천원나눔 범시민운동 전달식을 갖는다.

▷원창묵 시장은 1일 오전 12시 부론면문화체육공원에서 열리는 제21회 부론면민 한마당 체육대회에 참석한다.

▷김한근 강릉시장은 1일 오후 6시30분 단오공원 야외공연장에서 열리는 `강남동 통합 20주년 강남동민의 날' 행사에 참석한다.

▷김철수 속초시장은 1일 오전 9시 시청 대회의실에서 10월 월례 조회를 개최한다.

▷허필홍 홍천군수는 1일 오후 2시 홍천군 노인복지관에서 열리는 제5회 작품전시회 개막식에 참석한다.

▷최문순 화천군수는 1일 오전 9시30분 화천 상서면 DMZ 시네마에서 열리는 칠성 페스티벌 개회식에 참석한다.

▷이경일 고성군수는 1일 오후 4시 군청 상황실에서 열리는 민선 7기 공약사업 보고회에 참석한다.

<국회의원·도·시·군의원>
▷심영섭 도의회 사회문화위원장은 1일 오후 1시 강릉 강남체육관에서 열리는 강남동민 화합한마당잔치에 참석한다.

▷이원규 도시군의회의장협의회장은 1일 오전 11시 세종 정부청사에서 이개호 농림축산식품부 장관과 간담회를 갖는다.

▷심상화 도의원(동해)은 1일 오후 2시 강원연구원에서 열리는 2018년도 제6차 강원도 정책연구용역 심의위원회에 참석한다.

▷이원규 춘천시의장은 1일 오전 11시 세종시종합청사에서 이개호 농림축산식품부 장관과 간담회를 갖고 농정분야 현안 해결방안을 논의한다.

▷송광배 춘천시의원은 1일 오전 11시 석사동 행복복지센터 임시청사에서 열리는 주민대표 간담회에 참석한다.

▷윤길로 영월군의장은 1일 오후 2시 군의회 특별위원회실에서 열리는 제17차 의원정례간담회에 참석한다.

▷고제철 양양군의장·김귀선 군의회부의장은 1일 오전 11시 양양군노인복지관에서 열리는 한가위 어르신 큰잔치에 참석한다.

▷손미자 고성군의원은 1일 오후 2시 간성읍 일대 벼베기 현장을 방문해 농민들을 격려한다.

▷김용학 고성군의원은 1일 오후 2시 죽왕면 일대 벼베기 현장을 방문, 농민들을 격려한다.

<강원마당>
▷신용철 춘천도시공사사장은 1일 오전 8시40분 시장 집무실에서 임명장을 받고 업무를 시작한다.

▷김주완 원주예총회장은 1일 오후 4시 흥업면 토지문화관에서 열리는 원주문화예술정책포럼에 참석한다

▷김철래 강릉과학산업진흥원장은 1일 오전 9시 시청 김한근 시장 집무실에서 임명장을 받고 임기 2년의 업무를 시작한다.

▷정상은 영월교육지원청 교육장은 1일 오전 9시 영월교육지원청 임시청사에서 열리는 지방공무원 임용장 교부식에 참석한다.

▷이상돈 홍천미술협회장은 1일 오후5시 홍천미술관에서 열리는 2018 홍천미술협회 정기회원전에 참석한다.

▷한재수 횡성군자원봉사센터장은 1일 오후 4시 군청 2층 회의실에서 군자원봉사센터 운영위원회의를 개최한다.

▷김태순 정선교육지원청 교육장은 1일 오전 10시 정선교육지원청에서 열리는 하반기 학교장 회의에 참석한다.

▷김용한 정선소방서장은 1일 오전10시 소방서 대회의실에서 취임식을 갖고 제11대 정선소방서장으로 취임한다.

▷전용우 민족통일양양군협의회장은 1일 오전 11시 현북면 기사문리에서 열리는 통일 기원 및 호국영령 추모제를 주관한다.

저작권자 © 강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