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군은 오는 5월 27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연봉도서관 일원에서 “배우고 때로 익히니 기쁘지 아니한가!” 라는 주제로 제4회 평생학습축제를 개최한다.

【홍천=강원신문】신효진 기자 = 홍천군은 오는 5월 27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연봉도서관 일원에서 “배우고 때로 익히니 기쁘지 아니한가!” 라는 주제로 제4회 평생학습축제를 개최한다.

당일 오전 10시 개막식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축제의 막을 올리고, 개막축하공연으로 평창올림픽 홍보댄스가 이어지며, 가족한마당 ○×퀴즈가 200여명이 참여하는 가운데 같은 장소에서 이어진다.

한편, 이번 축제에는 49개 평생학습관련 기관·단체․동아리 700여명이 참여하여 체험, 전시, 공연한마당 50개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

특히, 행복나눔마당 프로그램으로 50개 체험․전시부스 및 포토존 투어 후 축제홍보 리플렛에 스탬프를 모두 찍어 종합안내소로 가져오면, 선착순 100명에게 행복을 나누어 주는 행사를 진행한다.

홍천군 관계자는 “제4회 홍천평생학습축제를 통해 군민들이 평생학습에 대한 이해를 넘어 함께 참여하고 나누고 소통하는 평생학습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모두가 누리는 행복한 평생학습축제 홍천을 만드는데 큰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 고 말했다.

저작권자 © 강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